강남 클럽 옥타곤 테이블 가격? 옥타곤 테이블 예약은? 추천 MD 이정진과 함께! 게스트문의까지 한번에~ - 야화클럽

2017년 11월 21일 화요일

강남 클럽 옥타곤 테이블 가격? 옥타곤 테이블 예약은? 추천 MD 이정진과 함께! 게스트문의까지 한번에~


강남에서 가장 핫한 클럽!
강남에서 가장 큰 클럽!

옥타곤 테이블 가격 및 옥타곤 정보, 게스트 문의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옥타곤의 인지도는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엄청나죠??

특히 국내 방문하는 해외 여행객들에게는 No.1 로 인식돼있는 옥타곤입니다. 그렇다보니 아르망디 돔페열차도 심심찮게 보이는데요!?



강남 클럽 옥타곤에가면 확실한 게스트 케어와 테이블 까지 확실한 추천 MD 이정진을 소개합니다! 이정진 MD는 클럽일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가장 핫한 MD 중 한명이라고 하네요? 게스트는 당연히 무료입장!

한번만 보면 계속 찾게된다는 MD 이정진이 알려주는 강남 옥타곤 클럽정보!
먼저 1층부터 3층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위는 옥타곤 1, 2, 3층 정보입니다.
타 클럽과 달리 3층까지 있죠!? 게다가 한층 한층 규모까지 어마어마합니다.

2층에는 HIP ZONE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옥타곤의 힙합존은 강남 클럽중 최고라는 평이네요~! 게다가 연예인도 틈틈히 찾는다는 옥타곤! 옥타곤의 테이블 가격을 알아볼까요?


옥타곤의 테이블 정보입니다. 주류 선택에 따라 가격이 변동 될 수 있고, 평일 주말에 따라 변동될수도 있습니다~~!

MD 이정진님은 테이블 예약을 하면 샴페인 및 기타 서비스 확실히 챙겨주신다고 하니까 관심있으신 분들은 위의 링크를 클릭하거나 MD 이정진 번호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물론 '야화클럽'보고 연락드렸다면 더 확실하게 케어가능!

클럽정보는 역시? 야화클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