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연말 강남 클럽 매스 MASS 예약 게스트문의 테이블은!? 클럽 매스 테이블 예약 가격정보를 한눈에~ 야화클럽! - 야화클럽

2017년 12월 23일 토요일

크리스마스 연말 강남 클럽 매스 MASS 예약 게스트문의 테이블은!? 클럽 매스 테이블 예약 가격정보를 한눈에~ 야화클럽!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유독 붐비는 매스!

MASS는 그 어떤 클럽보다도 교통편이 좋은 클럽입니다. 무려 강남역 2호선에서 도보 2~3분내로 갈 수 있는 거리기 때문이죠! 거기다 365일 불이 꺼지지 않는 상시 오픈 클럽이기 때문에 크리스마스 같은 특별한 날이나 연말에 더욱 사람들의 사랑을 받는 클럽입니다.

그렇다보니 크리스마스나 연말에 게스트문의 테이블 예약이 어려우실 수 있는데, 야화클럽에서 게스트부터 테이블까지 확실하게 잡는 방법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클럽 매스는 365일 오픈 클럽 답게 스테이지 구성도 아주 좋습니다~ 제대로 신나게 미친듯이 뛰어놀기 좋은 넓이죠. 테이블 구성도 상당히 좋습니다. 아마 구조면에서는 최고지 않을까 싶네요!? 크리스마스와 연말에 신나게 놀기위해 클럽 매스 게스트, 테이블 예약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크리스마스, 연말에 클럽 MASS 예약할때는? MD 고대현! HP 010-2234-4904
상세정보 - http://yahwa.club/bbs/board.php?bo_table=reservation&wr_id=94

아무리 테이블이 꽉꽉차도, 게스트가 넘쳐도! 야화클럽에서 연락드렸다고 하면 확실한 VIP 코스처럼 안내드린다고 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MD 고대현은 클럽 매스 내에서도 상당히 영향력 있는 크루에 있는 화끈한 MD입니다!

게스트는 무료입장, 테이블 가격은 어떻게 될까요? 테이블 주대를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위는 클럽MASS의 평일 주대입니다.

주말이나 크리스마스, 공휴일 등은 1바 기준 5만원 정도 추가된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타 강남클럽에 비해 가격이 조금 더 싼편입니다. 특히 평일 주대의 경우 3바틀이 타 강남 2바틀 가격하고 비슷한 정도기 때문에 제대로 놀기에 가성비가 엄청나게 좋은 클럽입니다.


클럽 매스는 상당히 넓은 DJ 스테이지와 잘 짜여진 테이블 구성, 이동이 편리한 화장실 위치와 아주 편리한 바 위치 등 아주 구조가 잘 돼있는 클럽입니다. 거기다 VIP 라운지까지 확실하게 있으며 인포 데스크 위치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 클럽 예약을 노리고 있다면 클럽 매스 MD 고대현(010-2234-4904) 을 꼭 한번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클럽정보는 역시? 야화클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