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클럽 아레나 무료입장 게스트 신청 방법은? 애프터클럽 아레나의 테이블 가격은 얼마일까!? 야화클럽 정보! - 야화클럽

2017년 9월 13일 수요일

강남 클럽 아레나 무료입장 게스트 신청 방법은? 애프터클럽 아레나의 테이블 가격은 얼마일까!? 야화클럽 정보!



일반적으로는 No.1 클럽은 강남 옥타곤이라고 하지만,
클러버들 사이에서 넘버원은 아레나라고 하죠!?



애프터 클럽이기도 하고, 수질관리도 철저하기 때문에 비교적 매니아층 클러버들에게 최고로 통하는 강남 아레나클럽!

야화클럽이 파헤쳐드리겠습니다~


먼저 아레나의 입장료는!?
2만원 입니다.

또한 아레나는 목요일~일요일까지 운영합니다.
아레나는 애프터 클럽으로, 목요일 일요일은 PM24:00~AM10:00 까지 운영하며 금요일, 토요일은 PM23:00~PM12:30 까지 운영합니다.

광란의 밤을 보낼 수 있죠 ㅎㅎ

아레나를 무료로 입장할 수도있는데요?
바로 야화클럽의 MD를 통하면 됩니다~!

위의 링크를 통해 아레나 MD를 확인하고, 게스트 문의를 해보세요~!


다음으로 아레나의 테이블, 술 가격은 얼마일까요!?

일단 샴페인 종류, 하드 종류에따라 크게 다르며 병 갯수에따라 또 달라집니다.
일단 가장 비싼 한병 기준으로, 샴 1병은 35만원, 하드1병은 43만원 입니다.

너무 경우, 상황이 많아서 자세한 사항은 위에 링크를 참고하세요!


아레나는 정말 클럽에서 놀줄아는 사람들만 모였는데요~
그렇다보니 입구 뺀지도 좀 있고 수질관리에 신경쓴다고 합니다.

클럽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야화클럽을 확인해보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