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유일 365일 오픈하는 강남 클럽 매쓰 MASS!! 매쓰 무료입장 게스트 문의부터 테이블 가격, 문의 매쓰 추천MD까지! 야화클럽과 함께~ - 야화클럽

2017년 11월 8일 수요일

강남유일 365일 오픈하는 강남 클럽 매쓰 MASS!! 매쓰 무료입장 게스트 문의부터 테이블 가격, 문의 매쓰 추천MD까지! 야화클럽과 함께~


매쓰는 정말 오랫동안 끊임없이 핫한 클럽이죠!?
거기다 강남, 아니 아마 서울에서 유일하게 365일 운영하는 최고로 핫한 클럽 매쓰!

애프터 클럽에는 아레나가 있다면, 평일 클럽에는 매쓰가 있죠!
물론 주말도 핫하디 핫하지만, 매쓰의 진면목은 평일에 제대로 놀 수 있는 클럽입니다~

야화클럽과 함께 매쓰에 대해 A to Z로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강남 클럽 매쓰의 입장료! 우리 MD 고대현님에게 문의하면 당연히 무료입장 다이렉트~! 무료입장 시간이 지나도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 언제나 연락주시라네요~!

참고로 MD 고대현님은 클럽 매쓰에서 얼굴보고 뽑는 팀 히드라 라네요~
여성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드리는 MD 고대현!

링크를 통해 야화클럽에서 더 상세히 알아보세요~!


매쓰는 강남에서도 꾸준히 인기있고 전통있다면 있는 클럽이죠!?
강남 주말에는 메이드냐 아레나냐 1, 2위를 다툰다면 평일은 매쓰가 압도적!!

가끔 평일에 급 달리고 싶으면 주저말고 매쓰로 향해봐YO~


다음은 클럽 매쓰의 가격~!
참고로 세부정보는 아래 엑셀파일을 참고!


추가 바틀은 더 싼거 아시죠!?
더 상세한 정보는 아래의 가격표 참고!


자세한건 링크통해서 확인해보세요~!
매쓰 MD 고대현님이 예약 문의까지 제대로 케어해주신다네요!


마지막으로 매쓰 테이블, 라운지 정보에요!
넓은 스테이지와 잘 독립된 바, 테이블~

정말 매쓰는 평일, 주말 할것 없이 놀기 제대로인 클럽이죠 ㅎㅎ
야화클럽과 함께 처음으로 매쓰에 대해 알아봤네요!

클럽조각, 클럽에 대한 정보는!? 야화클럽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