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옥타곤, 아레나, 디스타! 클럽 조각 뜻은 뭘까!? 클럽 같이 갈 사람 찾기! 클럽 모임, 클럽 친구, 클럽 멤버 구하는 방법! - 야화클럽

2017년 11월 4일 토요일

강남 옥타곤, 아레나, 디스타! 클럽 조각 뜻은 뭘까!? 클럽 같이 갈 사람 찾기! 클럽 모임, 클럽 친구, 클럽 멤버 구하는 방법!


클럽 조각이라는 말은 뭘까요!?
흔히 클럽 다니는 분들이 클럽 조각이라는 말을 많이쓰죠?


클럽 조각은 쉽게말해 클럽 같이갈 사람을 찾는 것을 뜻합니다.
특히 같이 테이블을 1/N하여 갈사람을 찾는거죠.


예를들어 1바틀 테이블 가격이 40만원이다!?
"옥타곤 1바틀 조각멤버 3명 구해여 1/N 엔빵 10만원" 이런식으로 구하게 되는거죠.

그럼 각자 10만원씩 부담해서 총 4명이서 40만원 테이블을 가는겁니다.

사실 클럽에 같이갈 마음맞는 친구가 주변에 있다면 최고겠지만, 일반적으로 그런 친구 찾기가 정말 힘들죠! 특히 여성분들의 경우는 당당하게 주변에 "클럽갈사람~ 나 클럽 좋아해!" 이런 말을 하기 힘든것도 한몫 하고요.

그렇다보니 클럽 조각 문화가 형성 된 것입니다~


또한 굳이 테이블이 아니더라도 여성분들의 경우 스탠딩으로 같이갈 사람을 찾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남성분들은 같이 갈 사람을 찾는게 아닌, 테이블 조각할 사람을 찾는게 일반적이죠.

그렇다면 클럽 조각, 같이 갈 사람은 어디서 찾아야 할까요!?
야화클럽을 이용하면 클럽 조각 멤버도 찾고, 예약문의도 바로할 수 있고 1석 2조!


야화클럽에 접속한 후 클럽조각 메뉴를 클릭해줍니다! (PC 모바일 동일)
클럽 조각에 들어가면 회원가입이나 별도 로그인 필요없이 익명으로 작성이 가능합니다.


야화클럽에서 클럽조각 서비스를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하루에 5~ 10개 정도의 조각글이 올라오네요! 또한 클럽조각 멤버가 결성됐다면 클럽 예약을 통해서 야화클럽 제휴 MD에게 문의를 하면 특별 서비스까지 주신다고 합니다~! '야화클럽 보고 연락드렸습니다'라고 하시면 됩니다.


클럽 조각 글을 올리실때는 게시판 하단에 글쓰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돼요~!
별도 로그인이나 회원가입은 필요없고, 익명으로 작성되니 걱정 마세요.

클럽조각 게시판을 바로가시려면 위의 링크를 클릭!

이상으로 클럽 조각의 뜻 및 같이 갈 사람 찾는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클럽정보는 역시!? 야화클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