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의 클럽! 강남 1등 아레나 클럽 테이블 가격 예약문의는!? 크리스마스 클럽 예약정보, 야화클럽 - 야화클럽

2017년 12월 23일 토요일

국내 최고의 클럽! 강남 1등 아레나 클럽 테이블 가격 예약문의는!? 크리스마스 클럽 예약정보, 야화클럽


어느덧 크리스마스, 연말이 다가오네요!?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의 클럽은 상당히 붐비고 테이블을 잡고 싶어도 못 잡는 경우가 허다합니다. 워낙 손님이 많기 때문인데요? 아무래도 송년회, 연말모임도 많고 외로운 사람들도 많기 때문에 클럽에 자리가 더욱 없는 것 같습니다.

야화클럽과 함께 크리스마스 연말 특집으로 국내 최고, 강남 1등 클럽 아레나의 테이블 예약부터 가격까지 한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 클럽 아레나는 원래부터 국내 최고의 클럽이기 때문에 항상 목 금 토 붐비는 클럽 중 하나입니다. 그렇다보니 크리스마스에는 말할것 도 없겠죠!? 게다가 애프터 클럽이라 오픈시간이 늦으며 다음날 낮 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하루 반나절이 핫한 클럽이죠.

크리스마스나 연말에는 자리잡기가 참 힘든데, 야화클럽과 함꼐 크리스마스와 연말까지 아레나 테이블을 공략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야화클럽이 자신하는 아레나 대표MD 조재훈!

MD 조재훈에게 야화클럽보고 연락드렸다하면 크리스마스든 연말이든 문제없이 입장 가능합니다! 물론 테이블 뿐만 아니라 스탠딩도 가능하지만, 크리스마스나 연말처럼 사람이 붐벼서 스테이지가 꽉꽉 찰때는 무조건 테이블을 추천드리는 편입니다.

그럼 테이블 정보에 대해 알아볼까요?
http://yahwa.club/bbs/board.php?bo_table=reservation&wr_id=101


테이블 정보는 위와 같습니다. 수 많은 테이블이 있고 유리 룸도 따로 있습니다. 또한 VIP라운지도 있죠. 아레나 VIP라운지는 기본 500만원 부터 시작한다는 소문이~

명실상부 자타공인 1위 클럽 아레나이다 보니 테이블이 이렇게 많더라도 크리스마스나 연말에는 테이블을 예약할래야 할 수 없을수도 있으니, 꼭 MD 조재훈 님에게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렇다면 클럽 아레나 가격은?


국내 1등 클럽이라고 특별히 비싸거나 하진 않습니다. 그냥 강남권 기본 클럽들과 엇비슷한데 최소 병수 기준이 있다는 것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금요일과 토요일은 최소3병이긴 한데 MD에 따라 2병도 되고 1병도 되기도 합니다. 크리스 마스의 경우는 테이블 경쟁에서 밀리지 않으려면 3병 이상 생각하고 있어야 될것 같습니다.

하지만 운좋게 2병 테이블도 나오기도 하니까 일단 문의!
MD 조재훈 010-5667-5601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클럽정보는 역시? 야화클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