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클럽예약은 어떡할까? 강남 클럽 아레나 테이블 가격정보 예약문의부터 게스트 입장까지 야화클럽과 함께! - 야화클럽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연말 클럽예약은 어떡할까? 강남 클럽 아레나 테이블 가격정보 예약문의부터 게스트 입장까지 야화클럽과 함께!


연말에는 클럽 예약이 무척 힘듭니다. 아무래도 테이블이 꽉꽉 차다보니 힘있는 MD를 통해가지 않으면 돈으로 밀어부치는 수 밖에 없겠죠!?

하지만 야화클럽을 통해 강남 넘버원 클럽 아레나를 간다면 연말에도 문제없이 테이블을 잡을 수 있습니다. 아레나 클럽 테이블 정보부터 게스트 입장, 예약문의까지 한번에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레나 클럽의 조재훈 MD!

조재훈 MD님께 '야화클럽보고 연락드렸습니다'라고 하시면 특별케어 해주신다고 하네요!? 게스트 문의부터 테이블 예약까지 특별케어 제대로 확인이요~


강남 클럽 아레나는 자타공인 명실상부한 국내 넘버원 클럽이죠?
실제로 모 클럽 업체들에서 매주 클럽순위를 매기긴 하는데, 실질적으로나 통계적으로나 클럽을 다니는 사람들은 모두 알고있는 1등 클럽 아레나!

아레나에 대해 파헤쳐 보겠습니다~



아레나의 테이블 정보입니다.

빼곡히 들어선 테이블과 대형 라운지~ VIP만 갈 수 있는 VIP지정석까지 정말 최고의 클럽이죠. 또한 아레나는 애프터 클럽인데, 새벽시간에 보다 더 핫한 클럽입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1차로는 매스, 옥타곤, 메이드 등에서 간단히 놀고 아레나로 오는 경우가 많죠.

아레나 테이블 예약을 위해서는 테이블 가격을 알아봐야겠죠?


아레나 클럽은 강남 클럽치고 가격이 특별히 비싸거나 하지도 않습니다. 놀기 딱 좋은 곳이죠. 또한 아레나는 힙존 일렉존 모두 1위인 강남의 넘버원 클럽이라 화끈한 밤을 보내기에 더할나위가 없는 최고의 클럽입니다.

더 자세한 클럽 아레나 예약문의 또는 게스트 문의는 위의 링크나 아레나 MD 조재훈 010-5667-5601을 통해 확인해 보세요!

클럽정보는 역시? 야화클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