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에서 제일 가까운 클럽은? 강남 클럽 매스! MASS 테이블 예약부터 가격정보 게스트문의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 야화클럽

2017년 12월 11일 월요일

강남역에서 제일 가까운 클럽은? 강남 클럽 매스! MASS 테이블 예약부터 가격정보 게스트문의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교통편이 가장 좋은 클럽 MASS!

강남역에서 도보 3분이면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일하게 365일 오픈하는 클럽이 바로 강남 클럽 매스입니다. 이번에 한층 더 강화된 DJ 라인업으로 다른 클럽과 차별화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모든 장르의 음악이 나와서 다같이 즐기기 가장 좋은 클럽!


강남 클럽 매스는 365일 오픈하는 만큼 항상 사람이 꽉 찰 정도로 핫한 클럽입니다. 무료입장도 가능하며 무료입장 게스트문의는 MD 고대현 010-2234-4904를 통해 '야화클럽보고 연락드렸습니다'라고 하시면 특별 케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클럽 매스의 메리트는 365일 오픈한다는 사실 뿐만이 아니라 강남 클럽에서 가장 싼 주대를 가진 클럽이기도 합니다. 한마디로 정말 제대로 놀기 좋은 클럽이죠. 클럽에 대해 자기만의 투철한 관념이 있는게 아니라면 놀기 가장 좋은 클럽이 될 수 있습니다.


강남에서 가장 테이블 가격이 싼 클럽 매스!

하드, 샴 3바틀이 겨우 70만원, 섞을 경우 65만원에 불가하죠. 보통 타 강남 클럽 2바틀 가격과 미슷한 가격입니다. 누구나 제대로 즐기기에 이만한 클럽이 없죠.

테이블 예약 문의도 MD 고대현 010-2234-4904을 통해 '야화클럽보고 연락드렸습니다'라고 하시면 특별 서비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클럽 매스 테이블 및 내부구조 입니다. DJ 존과 바 위치, 테이블 위치 모두 놀기좋게 고르게 분포하고 있습니다. 정말 클럽은 가고싶은데 진득하게는 못 놀고 클럽 맛이라도 보고싶다하면 클럽 매스만한곳이 없겠죠~!

더 자세한 강남 클랩 매스 정보는 위의 링크를 확인하세요!
클럽정보는 역시? 야화클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