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 메이드 클럽 테이블 가격이 궁금하다면? 홍대 MADE 테이블 예약 게스트 문의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 야화클럽

2018년 3월 1일 목요일

홍대 메이드 클럽 테이블 가격이 궁금하다면? 홍대 MADE 테이블 예약 게스트 문의까지 한번에 알아보자


메이드하면 강남, 청담, 이태원에서 가장 잘 나가는 클럽입니다. 홍대 또한 마찬가지인데요? 현재는 서울권은 물론 천안, 수원 등 지방까지 퍼져나가고있는 클럽 브랜드 1위 메이드입니다. 그렇다보니 기본이 탄탄하고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는 조건입니다~ MD만 잘 선택한다면 최고의 클러빙을 할 수 있는 홍대 메이드!

함께 MD추천부터 테이블 정보, 클럽 맵 정보까지 확인해보겠습니다.


홍대 메이드의 최고 인기 MD 김가빈!

예쁜 여자 MD라 그런지 남성, 여성 모두에게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실제로 홍대 메이드의 게스트 테이블 문의가 가장 많은 1위 MD는 가빈양입니다. 그렇다보니 홍대 메이드에서 영향력도 엄청나신 분이라 강력 추천드리는 MD입니다.

MD 김가빈 010-3598-6408


MD 가빈님께 연락할때 '야화클럽을 보고 연락했다'고 한다면 최고 우선 VIP로 안내해드린다고 하니까 꼭 확인하세요~!

MD가빈님에게 한번도 문의를 안한분은 있어도, 한번만 문의한 분은 없다고하니 꼭 한번 확인 필수! 한번 문의하면 그뒤로 홍대 메이드에서는 가빈MD만 찾는다고 합니다.


홍대 메이드는 역시 홍대 클럽이라 기본적으로 어리고 젊은 친구들이 많은 편입니다. 하지만 메이드라는 클럽 브랜드 덕분에 어린 친구들만 많은 것이 아니라 젊은 층, 30대도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연령대가 타 홍대 클럽에 비해 넓은 편이니 모두 함께 즐길 수 있겠네요!


홍대 메이드 지하 1층입니다. 바와 스테이지가 중앙에 있으며 무인보관함과 DJ존 및 테이블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지하 2층을 알아볼까요?


지하 2층의 경우 파우더 룸도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무인보관함도 있습니다. 바는 사이드에 있으며 테이블이 메인이 되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역시 제일 궁금한건 테이블 가격, 1바틀 술 정보겠죠?

홍대는 역시 강남권에 비해 많이 싼편입니다. 또한 바틀 수에 따라 그 가격은 더욱 내려가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여성분들 3명 이상 일찍 오시면 섭테까지 주신다고 하는데요!? 더 자세한 사항은 위의 링크를 참고하세요!

클럽정보는 역시, 야화클럽!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