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대표클럽 MADE! 강남 메이드 테이블 예약 게스트문의 한눈에 확인하기~! MD추천! - 야화클럽

2018년 3월 13일 화요일

강남 대표클럽 MADE! 강남 메이드 테이블 예약 게스트문의 한눈에 확인하기~! MD추천!


이제는 명실상부 강남 대표 클럽이 된 강남 메이드!

메이드는 강남 뿐만 아니라 홍대에서도 짱을 먹고있고, 이태원에서 짱을 먹고있는 대표적인 클럽입니다. 클럽계의 브랜드라 볼 수 있겠네요, 그 중에서도 역시 강남 메이드가 최고인데요!? 강남 메이드 테이블 정보와 1층, 2층 정보, 주대 가격 및 추천 MD까지 한눈에 야화클럽과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강남 메이드는 역시 MD이경훈! 010-5626-5963

MD경훈은 게스트가 1명이라도 남으면 퇴근하지 않는 케어갑 MD로 유명한 분입니다. 케어 잘해주는 엠디 찾기 힘들고 친한 엠디도 없다면 강력추천 드리는 메이드 특급 케어 MD입니다. 야화클럽 보고 연락드렸다면 VIP 케어 간다니까 참고하세요! (테이블은 VVIP)


강남 메이드 1층 정보입니다. 빽빽히 들어선 테이블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메이드는 타 클럽에 비해 복잡하지 않고 규칙적으로 깔끔한 구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2층 정보입니다.

2층에는 힙존이 위치해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강남 클럽은 일렉 뿐만 아니라 힙존도 별도로 두고 있으며, 메이드의 힙존은 화끈하기로 유명합니다. 힙존을 같이 즐기고 싶은 분들은 2층에 테이블을 문의해보세요!


메이드 주대정보입니다. 메이드는 강남 클럽 중 가격이 싼 편에 속합니다. 1바틀만 하더라도 20만원 수준이니 타 강남 클럽에 비해 상당히 쌉니다. 제대로 놀고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클럽이라할 수 있겠네요. 무엇보다 강남 메이드는 두말할 필요가 없죠!


강남 메이드 게스트와 테이블 문의 모두 MD 이경훈을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아무리 좋은 클럽을 가더라도 양아치 MD를 만나면 그 클럽에 대한 인식은 상당히 안좋아지게 됩니다. 로제 팀의 MD경훈님은 장미처럼 아름다운 케어 제대로 해드린다고 하네요!

클럽정보는 역시? 야화클럽!

댓글 없음:

댓글 쓰기